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결제서비스입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결국 위와 같은 점을 고려해서 소액결제로 현금화할 때는 시간이 걸리고 위험성은 높지만 수수료를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지, 아니면 수수료는 들어가지만 빠르고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지의 여부만 남았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